제주도 여행 3일차 1부 딱새우편

2018. 1. 27. 00:07여행자료

안녕하세용~~



2018년 1월 26일

제주도 여행 3일차

1부

딱세우편

봉쉐프에서 입니다.










출발 전 제주도 서귀포쪽 날씨

정말 화창하고 좋았습니다. ㅎㅎ

서울은 영하 17도라는데...

여긴 영하 2도 정도 ㅎㅎ

따수웠죠

하지만!!












갑자기 날씨가...

운전하기 

정말

힘들었습니다. ㅠㅠ

서귀포는 날씨가

맑음인데

제주시는

눈보라가...

흑흑










그래도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봉쉐프~~!!

어제

애월읍에 와서 보고간

딱새우 초밥집

생소하기도 하고

먹어보고 싶기도 해서

어젯밤

즉흥적으로

계획 수정!!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딱새우 초밥은 2.0

용눈이 초밥은 1.5

해물우동은 1.5

커플세트는 4.2였습니다.

저희는

먹방여행이기에!!

커플세트!

딱!!!










물은

특이하게도

녹차입니다. ㅎㅎ

일식당은

대부분

물 대신

차를 주는 것 같아요.










커플세트는

미니우동 2개

튀김

용눈이 초밥

딱새우 초밥

망고쥬스 2개인데요.

아.쉽.게.도

망고쥬스가 1개만

남아서....

하나는 탄산음료로...










이것은 튀김입니다.ㅎㅎ

새우 튀김 2개

단호박이랑

고구마 섞어서 입니다.









드디어 나온

용눈이 초밥

진짜 맛있었습니다. ㅎㅎ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잉

ㅎㅎ

미식가가 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나온

딱새우 초밥

제주도 오면

해물라면이라든지

해물짬뽕

해물우동 등에

꼭 들어가는 새우

뭐지하고

찾아보니

딱새우!









처참하게

발라버려진

딱새우

사전적 명은

가시발 새우

저 몸에 집게발이 있어요 ㅎㅎ









맛있네요

기존 새우보다

더 담백하고

지방질이

더 있는 느낌

약간 느끼함도

있습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가족끼리

오셔서

아이들 데리고

먹기에 ㄱㅊ은 것

같아요.








망고쥬스도

맛있어서

진짜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할 것 같은 맛

추천!









식사 후에

영수증 가지고

위로 올라가시면

핸드드립

아메리카노가

천원인건

안 비밀~









분위기도

나쁘지 않아요

커피 맛도

핸드드립이구










봉쉡

제주도

애월읍

커플끼리

오기 좋은 곳

가족끼리

아이들 데리고

오기 좋은 곳!

추천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제주도 여행 3일차

1부

딱새우편 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