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2일차 2부 오설록편

2018. 1. 26. 01:08여행자료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 2일차

2부

오설록편

제주도 첫 방문때

갔었던 곳이지만

녹차를 구매하려고 또 갔네요.

ㅎㅎ








날씨가 좀 구리구리하죠.

눈이 조금 내려요 ㅎㅎ

얼마만에 다시 찾은 오설록

사실 서울에도 있지만

서울엔 녹차밭이 없으니

녹차밭도 볼겸해서 왔죠.









눈이 조금 쌓인 녹차밭

눈이 더 많이와서

잎 위에 뽀얗게 쌓였으면

더 이쁘겠지만...

운전하기 힘든 현실ㅎㅎ











제주도 오설록 입구에 있는

100년가량 된 차나무라네요.

감칠맛이 강하다고...

한 번 먹어보고 싶지만....

먹어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저 찻잎도 제품으로 나온다면

사서 먹을 의향은 있습니다.

ㅎㅎ









오설록 녹차 티백 구매!

가격은 8500원 정도고

20개입

더 다양한 상품들이 있지만

아이쇼핑만 하는거로

ㅎㅎ









다양한 블랜디드 티도 있답니다.

향도 엄청 달콤해보였습니다.

초콜렛 향도 들어있어서요.

포장도 일러스트가

너무 이쁘요.

충동구매

겟!

하려다

참았습니다. 

후...









이것은!

시음행사

후후후

마침 향도 너무 좋길래

넙죽 받아 마셔봤는데

감귤향이 진하게....

크....

이것도

지름신들려서

지를뻔하다가

참았습니다.









그리고

줄을 엄청 기다리다가

사가지고 온

녹차 아이스크림과

오프레도

맛 있었지만

조금 추웠습니다.

ㅠㅠ









그리고 전망대 올라가기 전

들린

녹차 박물관









제주도 차밭에 대해서~~

차밭은 날씨 좋은날 와서

사진찍으면

정말 

이쁘게 나오는데

참 아쉽네요...











녹차 박물관도

구경하기는 괜찮은 것 같네요.

무려 입장료도 없구요 ㅎㅎ









전망대에서 본 풍경

참 이쁜데...

너무 춥다잉

눈이 뽀얗게 쌓였네









차밭도 길게 뻗어 있고

녹차랑 관련 음료도 마실 수 있고

다양한 제품과 선물용품 고르기도 

좋은 제주도 오설록

여행코스로

꼭꼭

추천드립니다.

심지어 박물관까지 있어서

아이들이랑 오기 딱 좋아요! ><



지금까지

제주도 여행 2일차 

2부

오설록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