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1일차 2부 호텔편

2018. 1. 25. 23:47여행자료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 1일차

2부

호텔에 도착해서 편 입니다.

토스카나 호텔 리뷰?

하지만

절대 협찬받아서 쓴 글이 아닙니다.

흑흑

나두 협찬 받고 싶어요. ㅜㅜ










약 1년만에 방문한 토스카나 호텔

제주도에 딱 4번 왔는데

온니

토스카나에서만

투숙했었네요.ㅎㅎ

일편단심

오지고 지리네요;;













1년 만에 다시 마주한

3층 복도

예전에는 

시아준수의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전시가 되어있었는데

없어져서

아쉽아쉽

호텔 현관에 있던

아키 호키 강아지들도 

없어졌네요.










제가 묵는 트윈룸 객실 실내 모습

깔금하쥬?

가격대비 

참 

괜찮아유.











짜자잔~~

제주 이마트에서 사온

싸구려 와인...

아직 와인에 대해 모르기도 하고

기분내기용?

와인잔이랑

오프너는

프론트에서 부탁해서 얻었어용!









장보면서 사온 과자랑

맥주 음료 등등 정리정돈

깔끔!

큭큭

방정리도 이렇게 좀 하지...

먹는 것만 정리하네;;









짠!

호텔 포트는 위생상 더럽다고 들은 기억이 있어서

여긴 안 그렇겠지만

제가 좀 예민해서

여행 전 미리 사서 가져왔어용 ㅎㅎ

그 옆에 책은

간지 뿜뿜

딥러닝에 대한 책!

화요일에 발표가 있어서

흑흑

가져는 왔지만

과연? 보려나???










그리고 이것은?

호텔에 놀러오면서 쌓인 노하우?

뭔가 토스카나 호텔 객실 특성상

입식구조인데

저희는 좌식스타일이라

작은 상을 미리 준비함!

이 철저함 ㅎㅎ









하핫~

동문시장에서 산 회모듬이랑

이마트에서 산 저가와인의 만남

네...

회 먹을 예정이라

화이트 와인인줄 알고 샀는데

따를때 보니 레드와인이죠?

ㅎㅎ

그래도 맛나게 먹었네요.



제주도 도착하고 여행 1일차

호텔편

절대! 호텔 선전은 아닙다잉

지금까지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