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프로틴바 후기

2018. 5. 24. 16:55일상자료

안녕하세요.



정하루입니다. 

언제나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프로틴바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음 운동하는 사람들만

먹는다는 그 유명한 프로틴바인가요?

제가 이것을 구매한 이유는

운동을 많이하기 때문이어서가

아닙니다.ㅠㅠ

운동은 꾸준하게 하고 있지만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다이어트 중입니다.

그런데 제가 밥을 먹고

군것질을 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왕 군것질 하는거

몸에 도움이나 되라!

하는 심정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코스트코가서 직접 구매해왔습니다.

20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영양분은 무려 단백질 21g

우리 몸에 단백질은

정말정말 필요합니다.

일반 성인은 하루 적정량은

자신의 몸무게 1kg당 1g입니다.

예를들어 몸무게가 90키로면

단백질을 90g정도 섭취하면 좋습니다.

운동량에 따라서 플러스 마이너스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맛은 두가지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온니 초코맛보단

쿠키맛? 같은 것이 더 좋습니다.

아무튼 저는 몸무게가 많이 나가기 때문에

그리고 운동도 하기 때문에!

단백질을 많이 먹어야하는데

탄수화물량만 높은 초코바를 먹느니

단백질바 즉 프로틴바를 먹겠다!

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그래도 커피랑 같이 먹으면

군것질 끝입니다. ㅎㅎ

그래도 고등학생 때는

영양사분이 학교에 있어서

나름 균형있게 식사를 했지만

사회에 나와서는

균형있게 식사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살도 많이 찌고

음? 핑계인가? 




그래서 제가 대안으로 생각한 방법입니다.

다이어트를 계속 생각하지만

잘 안하니

차라리 그냥 돼지가 아닌

건강한 돼지라도 되자!

해서

최대한 식사를 균형있게 하려고

시작했습니다.

나름 영양소별로 탄. 단. 지

맞춰서 하루 적정량을 맞추려고 해보니

정말정말로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먹어왔습니다. 

그리고

제가 고기를 좋아함에도 

단백질 양이 너무 적었습니다.





그래서 나름의 방안으로

단백질바 ㅎㅎ

정말 추천드립니다.

하루 단백질량 맞추기도 쉬어지고

군것질을 안 해도 되고

그렇게

탄. 단. 지 비율 맞게 먹으면

살은 안 빠져도 

건강해지지 않겠습니까?

주륵...

아무튼 식감은 쫀득쫀득하고

오래 씹을수록 맛이 더 좋은것만 같은

코스트코 프로틴바였습니다.



위의 자료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일상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0) 2019.08.20
자몽다이어트 후기(약 -6kg) 2018.05.24  (0) 2018.05.24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0) 2018.04.02
블로그개설 및 인사말  (2) 2018.01.17